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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 방문 접수 전 빠른 지원을 위해 아래 내용을 확인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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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불량 증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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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센터 안내

    • * 서비스 이용 가능시간은 센터별로 상이하며 운영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든 센터 일요일, 법적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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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 광주 센터
      •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10:00 ~ 12:00(접수만 가능) 매월 둘째, 넷째 주 월요일은 휴무 입니다.
      • 대구 센터
      •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10:00 ~ 12:00(접수만 가능) 매월 셋째 주 수요일은 휴무 입니다.
      • 울산 센터
      • 월 ~금요일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토요일 휴무, 당일 방문 접수가 불가 사전 예약 접수 후 방문 바랍니다. TEL : 052-249-2552
      • 부산 센터
      • 월 ~토요일 : 10:00 ~ 20:00 (점심시간 12:00 ~ 13:00)
      • 대전 센터
      •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은 변경 될 수 있고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센터 사이트 (sevice-laptop.gigabyte.kr)에 사전 공지 하겠습니다.

    - 택배접수

    • - 초기 불량의 경우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합니다
    • - 무상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은 택배 접수 시 선불로 발송 해주세요. 수리 후 출고는 기가바이트 서비스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 운송 중 파손되지 않게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STEP 01택배발송불량증상, 고객 정보를 제품과 같이 포장하여 발송 해주세요.
  • STEP 02서비스 접수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고객님께 접수 문자 발송을 해드립니다
  • STEP 03점검진행접수 완료 후 엔지니어에게 배정되어 메모해주신 고장증상을 중점으로 점검합니다.
  • STEP 04수리및 견적보증기간 내의 재품으로 고객님 과실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 됩니다.
    유상수리의 경우 견적을 안내해드리고 승인시 수리 진행하고, 반려시 제품 발송 해드립니다
  • STEP 05수리비 결제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계좌로 수리비를 이체 해주세요
  • STEP 06제품 포장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셀, 에어캡, 기가바이트 박스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 STEP 07제품 인도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지정 택배사로 제품 인도 해드립니다. 유상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에 제품인도 해드립니다.
  •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로 택배 발송 전 빠른 지원을 위해 아래 내용을 동봉 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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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불량 증상
    • - 제품 구매 영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