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초기 불량의 경우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에서 왕복 택배 비용을 모두 부담합니다
- - 무상 보증 기간 내의 제품은 택배 접수 시 선불로 발송 해주세요. 수리 후 출고는 기가바이트 서비스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
- - 운송 중 파손되지 않게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STEP 01택배발송불량증상, 고객 정보를 제품과 같이 포장하여 발송 해주세요.
STEP 02서비스 접수서비스 센터로 제품이 접수되면 고객님께 접수 문자 발송을 해드립니다
STEP 03점검진행접수 완료 후 엔지니어에게 배정되어 메모해주신 고장증상을 중점으로 점검합니다.
STEP 04수리및 견적보증기간 내의 재품으로 고객님 과실이 없는 경우 무상으로 서비스 됩니다.
유상수리의 경우 견적을 안내해드리고 승인시 수리 진행하고, 반려시 제품 발송 해드립니다
STEP 05수리비 결제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계좌로 수리비를 이체 해주세요
STEP 06제품 포장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셀, 에어캡, 기가바이트 박스로 튼튼하게 포장합니다.
STEP 07제품 인도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 지정 택배사로 제품 인도 해드립니다. 유상수리의 경우 결제 확인 후에 제품인도 해드립니다.
기가바이트 노트북 서비스로 택배 발송 전 빠른 지원을 위해 아래 내용을 동봉 해주세요
- - 고객 정보(성함, 연락처, 주소)
- - 불량 증상
- - 제품 구매 영수증